2013년 6월 22일 토요일

카카오톡 PC버전 설치기... 랄까?


다운로드 받으니 자비심이 없는 EXE 파일.



하지만 근성으로 WINE에서 돌립니다.
VM은 단명하나 WINE은 영원하다.




오오 설치 화면 뜬다!!




설치된다!!




설치 됐다?





....는 아시발 꿈....



그냥 OS 버전 검사 하지 말고 일단 좀 돌려 달라고요. 이런 식으로 WINE 실행을 막냐 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이런 쪽으로 꼼꼼하신건 한국산 프로그램 종특 아니랄까봐 ㅋㅋㅋㅋㅋ


아 예. 알겠습니다. 비천한 맥으로 감히 신성한 카카오톡을 쓰려고 한 제가 나쁜 놈입니다.
지금도 카톡은 별로 안 쓰지만 앞으로도 감사히 안 쓰도록 하겠습니다.


VM WARE에서 돌리면 물론 돌아가기야 하겠습니다만 메신저 하나 돌리겠다고 VM을 돌리기도 그렇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